결혼정보신문 (이하 '회사')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각종 청소년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여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, 시행하고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및 청소년보호위원회 청소년유해매체물 기준에 따라,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규제합니다.
청소년 보호를 위한 목표 및 활동
회사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자체적으로 규제하고 있습니다. 더불어 청소년의 정신적-신체적 성장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 엄격히 제재하며, 청소년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1.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
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를 원천적으로 예방하는 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. 청소년에게 유해한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으며, 관련 콘텐츠도 전재하지 않습니다. 또한 각종 정보건전화 교육 및 캠페인 등을 통하여 네티켓 의식 고취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2.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배치 및 교육
회사는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한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하기 위해 청소년보호 업무 담당자를 지정, 교육을 수시로 시행하고 있습니다. 자체적으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피해 특성별 관련기관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3.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
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.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,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해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4.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, 성명 및 연락처
회사는 청소년들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[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]
이름 : 하은주
이메일 : wmarrycom@naver.com
전화 : 010-4072-1768